서정적인 감성 발라드의 주인공이시네요. 약간씩은 슬픈 이별노래 곡들이 많으시기도 한데요. 이 시간에는는 대표 대표 노래인 요즘에도 아름다운로드지외 15곡을 자동으로 연속으로 들어 보실수가 있는 김연우 노래모음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김연우 노래모음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김연우씨가 가왕을 차지 하기도 하셨어요. 알다 싶이 가창력으로만 승부를 해도 이길 분들이 없으실 정도로 가창력이 대단히 좋으십니다.

김연우 노래모음

아마 TV에 나오시는 모습을 보면서 팬이 되신분들도 매우 많으실 겁니다. 활동을 시작하신건 1995년도라고 해요. 그렇지만 그리 알려지지는 않았네요. 토이 2집 객원보컬로 참여를 하시면서 얼굴을 알리셨습니다

김연우 노래모음

요즘에는 나는 가수다등의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을 해주시게 되어지면서 많은분들에게 이름을 널리 알리셨느데요. 엄청 좋은 곡들이 참 많으신것 같습니다. 자 바로 가장우선 들어보기를 해보도록 하죠

준비해드린 음악 자료는 유튜부에서 검색해온겁니다. 전부 16곡이 수록이 되어있답니다. 제가 참 좋아하고있는 '요즘도 아름다운로드지'를 포함해서 정말 즐거운 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는데요.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 되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